경북 예약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차박가능 캠핑장 정보 알려드립니다!
안녕하세용! 꿀팁만 쏙쏙 골라서 전달해 드리는 꿀길잡이새입니다!😄
캠핑에 대해 아는게 없는 캠린이, 캠세포인 꿀길잡이새🐦..! 남친이 캠핑을 가자고 해서 인터넷으로 캠핑 장소를 찾아보았는데요, 대부분 유료인데다가 2박 이상만 가능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었어요.
심지어 주말엔 예약이 거의 다 차있어서 어디로 가면 좋을지 고민하던 중, 오빠가 가보았던 곳 중 산좋고 공기좋은 장소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보았습니다.

오빠.. 맨바닥에 텐트만 치고 자는데 돈까지 내야되?

몰랐어? 세상 원래 다 돈이야.

..나 그냥 집에 있을래..

그럴 순 없지! 나만 믿고 따라오라구~
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정말 인적이 드문 리얼 꿀 장소니까요, 경상도나 부산지역 캠핑러이시면 지도에 꼭 ⭐️별⭐️표시 두개 해주시는거 잊지 마시고 끝까지 읽어주세용~!!
경상도 무료 캠핑장 차박 가능한 장소 추천

제가 다녀온 곳은 경상북도 영덕의 오천 솔밭유원지 캠핑장 입니다.
네비게이션에 '경북 영덕군 지품면 오천리 165-1' 입력하시고 쭉쭉 달려오시면 됩니당!!
본격적으로 캠핑이 활성화 되는 성수기 시즌에는 약간의 비용을 받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, 제가 방문한 3월에는 한적해서 아주아주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😄

주차장도 아주 넓게 조성이 되어 있었는데요, 지나다니는 사람이 진짜 없었어요. 1박2일동안 저희 빼고 딱 다섯명정도 보았네요.

바닥 평탄화작업이 완료되어 있어서, 에어매트정도만 깔고 잤는데도 허리가 아프지 않았어요.
정말 소나무 숲이라 공기가 피톤치드 그 자체~
아침에 딱따구리🕊 소리로 눈을 깬 꿀길잡이새..! 도심에서 떨어진 자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소리에 넘넘 힐링했어요.

다만 인근에 마트도 없고 배달도 되지 않아서, 미리미리 캠핑에 필요한 장비나 음식들을 준비해서 와야해요.
혹시 놓친게 있다면 영덕 강구식자재할인마트에서 어지간한 물품들은 다 판매하고 있습니다.
특히 물티슈..현대 문명인의 필수품인 물티슈 꼭 사세요..!🥹

많은 생활속 스트레스로 자연속에서의 힐링이 시급하신 분이시라면, 아무도 없는 나만의 공간에서 속세와 동떨어진 하루를 즐기고 싶으시다면.
영덕 솔밭유원지 캠핑장 한 번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.

집에 돌아오시는 길에 옥토버21이라는 빵집에 들렸는데요,
여기 진짜 커피도 빵도 너무 맛있어서 차 돌릴뻔 했어요!
경북 영덕군 영덕읍 덕곡천길 76 찍고 빵지순례까지 꼭 다녀오세요~😄

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~ 부탁드려요! 앞으로도 더 많은 꿀팁 가지고 돌아올께요😄